비밀번호찾기 | 주문배송조회 | 장바구니 | FAQ | 사이트맵
  컨텐츠목차
 운영체제
윈도우 7
윈도우 서버
윈도우 SBS
RedHat
Unix
윈도우 storage
윈도우 Foundation
SPLA
윈도우 Embedded
 오피스
오피스 2010
워드
엑셀
파워포인트
아웃룩
SharePoint
Project
Visio
 문서
한글/한컴오피스
아크로뱃
 데이터베이스
SQL
Oracle
Tool(Toad)
MySQL
SPLA
 백신
안철수연구소
바이러스체이서
시만텍
카스퍼스키
알약
바이로봇
Trend Micro
Forefront TMG
 백업
BESR & Backup Exec
True Image
 유틸리티
알툴즈
레코딩
 메일
Visio
Exchange 서버
 가상화
Hyper-v R2
Vmware
RHEV
 이중화
MSCS
Oracle RAC
Red Hat Cluster
AutoStart
 HPC
RedHat
Microsoft
 솔루션
인터넷디스크
시큐어디스크
 Autodesk
Autodesk
 소셜 네트워크 서비스
Twitter
 개발 툴
Visual Studio
Power Builder
PGI Compiler
Ultra Edit
 디자인
Adobe
PhotoShop
ILLustrator
Design Prem
Production Prem
Design std
InDesign
 WAS
JBoss
Web Logic




1,953,118

 
작성일 : 11-02-25 08:46
[엑셀 함수] 함수 사용방법 3가지
 글쓴이 : ITSTONE
조회 : 5,781  

함수 사용방법 3가지

첫째. 자동 합계
둘째. 함수 마법사[단축키 : Shift + F3]
셋째. 함수 직접 입력


<> 첫째. 자동합계
단축키를 사용하듯 자동 합계를 사용하면 손쉽게 함수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
1. [홈] 탭에서 [자동 합계]를 클릭한 후 [합계, 평균, 숫자 개수, 최대값, 최소값, 함수 추가] 중 선택해서 사용합니다.